##_revenue_list_upper_## 22.07.27 CLF CEO 인터뷰 (미국 철강) :: 킹제적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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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은 경기민감 산업재인만큼 경기가 돌아서면 가장 빨리 회복할 섹터이기도 합니다.

 

일종의 선행 지표? 혹은 경기 회복 기미가 보일 시 재빠른 투자? 를 위해서 꾸준히 팔로업 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조멘친의 인플레이션 완화 법안에 수혜가 될 부분이 많은데요

 

풍력산업 / 파이프라인 / LNG 수출터미널 / EV / EV 충전기 / 변압기 등 전력 인프라 까지.

 

전부 철강이 필요한 사업들인만큼 CLF가 직접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타이틀: CEO "LG"는 EV로의 전환은 이제 알아야만 하는 현실이다.

 

영상 중 SUB TITLE

 

  • 나는 TAPE(철강 시세? 고정가? 잘 모르겠네요)와 맞서지 않는다, 시장이 주는 것에서 이점을 노릴 뿐.
  • CLF는 미국 자동차 산업 철강의 절반 이상을 공급한다.
  • 자동차향 철강 판매는 CLF 2Q 매출의 27% 담당했다.
  • EV로의 전환은 이제 알아야만 하는 현실이다. 이제 오고 있다.

 

1. EV 는 시대적 흐름. 못 믿어도 어차피 옴. CLF는 단순히 가장 큰 공급자임에 그치지 않는다. 어느 영역이든 최고의 서플라이어다. 

 

 

2. 지금의 리세션은 과거일 뿐이고 자가 치유 중이다. 지금 힐링되는 중이다. 리세션이든 어떻든 우리의 판매는 자동차와 함께 증가 중이다.

 

 

3. (Q) 그러나 건설은 어렵잖아요. 건설은 슬로 다운이고(리세션 언급) 자동차 업계는 해결할 수 없는 반도체 문제 때문에 생산을 줄였어요. 한 나날을 보내는 중이고 소비자들은 차 사는 것을 연기했어요.

(A) 날이 흐를수록 EV로의 전환은 오고 있습니다.

 

그날은 옵니다. 우리는 자동차 업계의 가장 큰 공급자이다. 아틀란티스, 도요타, 혼다 등등 이름만 대세요. 우리는 계속 같이 일합니다.

 

짐 크레이머랑 로렌죠랑 말도 겹치고.. 로렌죠 할아버지는 말이 느리지만 짐 크레이머는 목소리 톤도 그렇고 말도 빨라서 알아듣기 어렵네요 ㅠㅠ

 

모자란 영어실력.. 원본 직접 보시길..

 

어쨌든 철강에서 불황은 끝나가고 차량용 반도체는 해결되감에 따라 반등을 예상한다 그런 논지로 해석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2V8WPwL_4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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