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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대로 몇 가지만 추려봤습니다.
한국에서 태양광, 풍력회사가 난리났죠?
미국도 신재생, SMR 난리나는 중입니다.
<에너지 & 전통 산업>
- 강철, 철 또는 시설 구성 요소의 40% 이상이 미국에서 생산된 경우 10% 보너스 생산 세금 공제 를 제공합니다.
- 연안 석유 및 가스 시추에 대한 로열티 비율 을 16.5~18.5%로 인상합니다
- 육상 석유 및 가스 시추에 대한 로열티 비율 을 16.66%로 인상합니다.
- 에너지 인프라 재투자 파이낸싱. 이것은 "운영을 중단한 에너지 기반 시설을 재정비, 전력 공급, 용도 변경 또는 교체하거나 대기 오염 물질 또는 온실 가스의 인위적 배출을 방지, 감소, 활용 또는 격리하기 위해 운영 에너지 기반 시설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젝트에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제공합니다.
- 시설이 "에너지 커뮤니티" 에 위치한 경우 10% 보너스 투자 세금 공제를 제공합니다. 이는 역사적으로 석탄, 석유 또는 천연 가스 추출과 관련된 커뮤니티를 의미합니다.
미국 내 철강 사에겐 좋아지는 흐름이고
시추 로얄티 올리는 걸 보니 에너지 공급 확대는 당장엔 난망한 상황이고..
기존 발전소나 정유 설비 같은 거에 CCUS나 바이오디젤 같은 전환 프로그램에 돈 넣겠다는 것 같고..
전통 화석 연료 캐던 지역에 친환경 설비 투자 시 공제해 준다고 하고.. 멘친 의원 때매 넣었을듯?
<송전>
- 주간 전기 송전선을 포함한 신규 및 교체 송전 기반 시설 에 자금을 지원하며, 이 모든 것은 전기화에 중요합니다.
- 지역간 및 해상 풍력 전력 전송 계획, 모델링 및 분석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미국 향 변압기, 전선 회사는 좋겠습니다.
<탈탄소(CCUS)>
- 고급 에너지 프로젝트 크레딧 을 연장합니다 . 발전소 굴뚝의 스크러버에서 탄소 포집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고급 에너지 프로젝트"로 간주.
- 첨단 제조를 위한 새로운 ITC 및 PTC. 이것은 더 많은 열 펌프, 태양 전지 패널, 배터리 등의 제조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 2033년 말 이전에 건설을 시작하는 탄소 산화물 격리 시설에 대한 크레딧을 연장합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직접 공기 포집 시설이 연간 1,000미터톤 이상의 탄소 산화물을 포집해야 합니다. 전기 생산 시설은 18,750미터톤의 탄소 산화물과 총 탄소 배출량의 75%를 포집해야 합니다.
아직은 마진이 남는 건 아니지만.. CCUS 설비에 대한 투자.
그리고 세금 혜택으로 기존 신재생 설비의 투자 유인.
<신재생>
- 저소득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양열 및 풍력 프로젝트에 대한 세금 공제를 늘 립니다.
- 개인을 위한 청정 에너지 및 효율성 인센티브. 납세자는 에너지 효율 개선 비용의 일부를 상각할 수 있습니다(예: 이중창 설치 또는 전기 조명의 필요성을 줄이는 채광창 설치, 히트 펌프와 같은 더 큰 기계 구매)..
- 해상풍력을 위한 대륙붕 외부 임대를 승인 합니다.
- 청정 전력 생산 및 투자 크레딧 . 이는 유틸리티가 청정 에너지 생산을 더 빨리 수용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농촌 지역의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대출을 제공합니다 .
- 투자세액공제 를 확대 및 확대합니다. 크레딧은 2025년 1월 1일까지 건설을 시작하는 모든 "적격 에너지 자산"을 포괄하며 "적격 에너지 자산"의 정의는 태양 에너지 자산, 지열 에너지 자산 및 히트 펌프, 광섬유 태양열 장비를 포함하도록 확장됩니다. 연료전지 특성, 마이크로 터빈 특성, 열병합 특성, 소형 풍력 에너지 특성, 바이오가스 특성, 폐에너지 회수 특성 및 해상풍력 특성. 확장된 ITC에 따라 새로 적격한 자산에는 에너지 저장 기술, 바이오가스 자산, 마이크로 그리드 컨트롤러, 동적 유리 및 선형 발전기가 포함됩니다.
- 무공해 원자력 에너지에 대한 생산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 청정수소 생산 크레딧
육, 해상 풍력에 지원금 투하.
개인의 청정 에너지 설치 지원: 히트 펌프, 태양광 수혜
청정 전력: 풍력 / 태양광
SMR 회사
수소 회사
<자동차>
- 깨끗한 대형 차량 구매에 대한 보조금 및 리베이트 .
- 깨끗한 차량 세금 공제 가 연장 및 수정되었습니다.
- 상업용 깨끗한 차량 에 대한 크레딧 . 이는 차량 비용의 30%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상업용 전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크레딧을 생성합니다.
- 대체 연료 차량 연료 보급 재산 크레딧 을 2031년까지 연장합니다. 여기에는 바이오 연료 충전소와 전기 충전소가 모두 포함됩니다.
전기차와 충전소.
미래엔 수소차까지.
https://www.drilledpodcast.com/manchins-inflation-reduction-act-whats-good-and-bad-for-clim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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