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evenue_list_upper_## 셀시우스 홀딩스(CELH) - 지지부진한 주가.. 대폭락하나? :: 킹제적 자유
반응형

21년 3Q 실적 발표 이후 계속 흐르고만 있는 주식이죠?

 

제가 75불? 정도에 진입했던 거 같은데 아직까지도 저점은 멀었나 봅니다 ㅠ 

어느덧 54불ㅋㅋ

 

과거 밸류 산정해보니 75불에서도 비싸게 다가오긴 했습니다.

그래서 분할 매수로 야금야금 대응 중..

 

구글 트렌드 상으로는 12월이 근래 저점이었고 1월 들어서는 반등 중입니다.

 

과거에도 12월에 검색량이 낮다가 1월 들어서 오르며.. 봄에 들어서 쭈욱 갔던데 아무래도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려나요..? ㅎㅎ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 조정받지 않았나 싶기도 하면서 다음 지지는 35불 정도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무튼 가격보다는 가치에 집중하는 게 승리하는 비법이라 생각해서 회사에 새로운 소식이 있나 그런 것을 체크하는 게 더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다음 분기보고서 즉 21년 4Q 보고서를 얼른 까 보고 싶네요 ㅋㅋ

 

 

가격과는 별개로 여전히 다이어트 음료로는 잘 팔리는 중인.. 저도 얼른 돈 벌어서 사 묵고 싶네요

 

아무튼 뉴스 올라온 것 공유해보려고요~

 

https://www.fool.com/investing/2022/01/08/why-celsius-holdings-stock-went-up-48-in-2021/

 

Why Celsius Holdings Stock Went Up 48% in 2021 | The Motley Fool

Sales boomed in 2021, but insiders are bailing in 2022, spooking investors.

www.fool.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