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revenue_list_upper_## 셀시어스(CELH) - 마시는 데도 살이 빠진다고!?!?!!?! :: 킹제적 자유
반응형

1. 제품 소개

 

메타플러스라는 독자적인 신제품 개발과 네이밍을 통해 적극 홍보 및 성장해 온 회사입니다.

물론 마시기만 하는데 살 빠지는 마법과 같은 그런 음료수는 아니지만.. 칼로리 소모를 촉진시켜서 운동 시 감량에 많이 서폿 해주는 그런 음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ufc 선수 포에리에 선수도 마시는 걸로 아는데요. 격투기 선수들의 시합 체중을 위해 미친듯한 감량을 알고 있는 저로서는 상당히 신뢰가 가네요ㅋㅋㅋ 마케팅을 잘한 듯 

한국에서는 아직 on the go 모델만 있지만 원래는 회복, 퍼포먼스 증진, 칼로리 소모 등 테마별로 제품이 다양하게 포진 되어있습니다. 한국 또한 차후 제품군의 확장이 기대되네요.

 

제품에 대한 소개는 회사 공홈이나 한국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습니다. 칼로리 소모에 대한 임상 근거까지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미국에서는 엄청나게 고 성장 중인 음료 회사입니다. z세대에게 각광을 받는 걸로 알고 있고요!

실제로 검색량이 엄청 증가했죠? 잘은 몰라도 2020년까지는 실제로 소비자들이 검색한 것 같고.. 2021년은 주가가 워낙 핫했던 탓에 주식쟁이들이 끌어올린 검색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로 차트상 고점과 위의 관심도 그래프의 고점의 날짜가 몹시 흡사하더라고요.

 

아마존에서도 당당히 2위를 차지한..!!

 

2. 강점

 

 

미용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음료! 게다가 방부제 등의 화학물질 없이 천연 원료로만으로 만들어낸!

 

즉 몸에 좋은 걸로 만들어진 집약체라는 말이죠. 다만 뭐든 과하면 안 되겠죠?ㅎㅎ

 

개인적으로 22년 23년은 미국 소비재에 집중해야 할 시기로 보고 있는데요. 이때 신세대, z세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이 음료에 참 매력을 느꼈습니다.

 

애프터 코로나로 미용에 대한 관심도 증가할 것이 분명하게 생각되는데 어찌 보면 일선에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합니다.

 

3. 소송에서 이기다..

 

이 모든 이전 소송에서 셀시우스 홀딩스(Celsius Holdings, Inc.)가 피고로 승소했습니다.

과거 법적 절차와 그 결과에 대한 간략한 이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섭씨가 칼로리 연소 및 지방 연소 특성에 대해 주장한 주장을 무효화하려는 법적 시도가 있었습니다.

코카콜라와 네슬레는 셀시우스 홀딩스(Celsius Holdings, Inc.)가 단순히 "섭씨"라고 불리는 자체 제품을 홍보하느라 바빴던 시기에 Enviga라는 음의 칼로리 음료의 자체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두 개의 세계 음료 거물 간의 매우 기대되는 합작 투자보다 몇 달 앞서.

우리는 Coca-Cola와 Nestle가 Enviga 제품 이 허위 광고되고 있다고 주장한 27명의 주 법무장관에 의해 고소당한 후 어떻게 Enviga 제품을 시장에서 철수해야 했는지에 대한 여러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여기  여기 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감시 그룹인 공익 과학 센터(Center For Science in Public Interest )는 Enviga의 마케팅 주장에 대해 우려를 제기한 최초의 단체 중 하나였습니다.

 

한편, 셀시우스는 더 나은 사업국(Better Business Bureau)의 국가 광고과에 가서 셀시우스의 칼로리 소모 음료와 회사가 자체 마케팅 및 광고 내에서 하고 있는 주장을 검토하도록 했습니다.

궁극적으로, Celsius 독점 성분 블렌드인 Metaplus 공식에 대해 수행된 5개의 초기 임상 연구에 대한 NAD 검토  , 그들은 Celsius가 지방 연소 및 칼로리 연소 특성이 있는 음료를 마케팅 및 광고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NAD는 셀시어스의 마케팅 주장 및 라벨링에 메타플러스 공식의 효능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제공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NAD가 회사에 부여한 요구 사항은 섭씨 단독으로 지방과 칼로리를 줄이는 결과를 가져오지 않고 대신에 이러한 이점이 섭씨와 적당한 운동을 결합한 결과임을 나타내는 설명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주요 법적 문제는 2011년에 발생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셀시우스를 마셔도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했으며 회사의 주장이 부적절하다고 주장한 셀시우스 사용자가 집단 소송을 제기했을 때였습니다.

 소송은 캘리포니아 법원에 의해 제기되었으며 , 판사는 사건을 심리하면서 원고는 자신의 식단과 운동 활동에 대한 적절한 기록을 제공할 수 없었고, 이 중요한 정보를 보여주는 일지를 보관하지 않았기 때문에 원고에 해당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집단 소송을 제기할 법적 지위가 없습니다.

 

-> 요건 아직 진행 중인 듯.. 이것 때문에 주가가 한번 출렁이긴 했습니다.

셀시우스홀딩스( Celsius Holdings, Inc.)를 상대로 한 또 다른 집단 소송을 제기하려는 이 최근 시도는 회사가 음료 성분 목록에 시트르산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가 기만적인 광고에 참여하고 있다는 주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방부제.

섭씨 라벨에는 "구연산은 풍미를 위해 첨가되었으며 방부제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문구가 명확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투자자들이 회사에 소환장을 요청할 지경에 도달한 SEC 조사의 공개와 함께 이 뉴스에 겁을 먹었다는 것입니다.

관행과 정책의 문제로 SEC나 Celsius Holdings, Inc. 모두 이 조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SEC 조사와 수사에 대해 가능한 이유에 대해 의견을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